H사 설비 개발 납품한 Unity3D 3D Rail Map Editor / Simulator 소프트웨어입니다.
자체 실행 기반 3D 에디터로 레일, 바닥, 벽, 오브젝트 등을 배치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고, JSON 기반 데이터 불러오기, 저장하기가 가능합니다.
OHT Vehicle의 배치, 이동, 특정 방향 한정 등이 가능하며, FOUP을 배치하고 OHT가 동적으로 적재/배출하는 장면이 가능합니다.
3D Viewer를 내장하여 C#, WPF 등 윈도우 기반 프로그램내 포함하여 보여집니다.
3D Simulator에서는 시퀀스를 작성하여 시뮬레이션 테스트 진행이 가능하며, 저장된 실시간 데이터를 불러와서 구동하는 경우 Playback 기능으로 동작하여 어느 시점에서 문제가 발생하였는지 등의 파악이 가능합니다.
* 개발언어: Unity, Visual Studio C#
* 디바이스: OHT
* 특징:
1) 실시간 Vehicle 이동 표시
2) 실시간 Foup 연동
3) OHT Main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연동 구동.
4) Editor / Viewer / Simulator
[Editor]
[Viewer]
[3D Modeling]
[Simulator] - Editor내 내장
Camera View
Back View
Confliction
CSV 기반 시뮬레이션 시퀀스 또는 Playback
[문서화]
기획설계
통합계획
업무보고
'[이노소프트] > 포트폴리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IM 개발 (DLL 기반 인터페이스) (0) | 2025.02.10 |
---|---|
R-코킹 머신 2 (0) | 2024.12.14 |
3D Pattern 분석 프로그램 및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(0) | 2020.11.10 |
OTF(On-The-Fly) Marking/Cutting/Drilling (0) | 2020.09.19 |
ArtV65 (POL & FPR 2D/3D Film Cutting) (0) | 2020.09.09 |